키스방 찾은 지적장애인에게 1억2000여만원 뜯은 女-국민일보

20대 회사원인 A씨가 전화 예약을 통해 키스방 내로 들어서자 여성 매니저가 예약여부를 확인 한 뒤 10여곳 중의 하나인 밀실로 안내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상대 여성들을 아가씨라고 부르지 않고 ‘매니저’라고 하며 키스를 하는 동안 유방이나 스타킹 위로 궁둥이 등은 만질 수 있지만 ‘옹달샘’을 만지거나 ‘성교’는 절대로 허락지 않는단다. 성매매 알선을 주선하는 내용으로 키스방 호황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다. 이러한 실정에도 경찰은 단속과 제제할 근거가 없다며 하소연했다. 키스방들은 진화 속도를 높이고 있는 추세지만 경찰은 단속의 손을 놓고 있는 것이 키스방과 관련한 성매매특별법의 현주소다.

 

외롭거나 혼자인 사람들이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며 얘기만 나눠도 된다고 했다. 어두운 조명이 낮게 깔린 좁은 복도엔 양쪽으로 작은 방들이 빽빽하다. 방은 침대식 소파와 작은 테이블 만으로 가득 찰 정도로 아담했고 한 쪽 구석엔 구강세척기, 물티슈, 휴지 등이 있었다. 특히 눈에 뜨인 것은 한쪽 벽면의 각양각색의 여성 속옷이었다.

 

또 업주 측에선 방안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에 대해 방관하고 있는 입장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키스방에서 불법성매매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와 같은 사실을 실장에게 묻자 그녀는 “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대해서는 철저히 교육시키고 있다”며 극구 부인했다. 이어 그녀는 “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길이 없다”며 “문을 열어볼 수도, CCTV를 설치할 수도 없는 일이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경북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모텔 지하에 있는 유흥주점이 오후 10시가 넘자 모텔 3층부터 5층까지 객실을 빌려 술을 파는 변종영업을 하다 적발된 것이었습니다. 경찰은 유흥접객원 등 10명을 붙잡아 감염병예방법 위반 등으로 입건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불법영업이 근절될 때까지 단속을 계속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올해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키스방은 당시 ‘순수키스+애인모드’를 표방하며 남성들의 인기를 받아왔다.

 

‘키스방’ 전단지 48만장을 인쇄해 길거리에 무단으로 뿌린 키스방 주인과 전단지 인쇄업체 주인이 적발됐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직한 질문에 친절한 답변", "키스방의 제대로 된 정의를 이제 알게됐다", "정말 친절한 답변" 등의 의견을 이어갔다. 여기에 덧붙여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도 했다.

 

충북 청주에 '키스방'이 처음 등장했지만 마땅한 처벌규정이 없다보니 관계기관이 사실상 단속의 손을 놓고 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교제폭력을 경찰에 신고했다는 이유로 헤어진 연인을 살해한 30대 남성이 1일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금천경찰서는 이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보복살인, 사체은닉, 폭행, 상해, 감금,...

 

시사위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채널PN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Copyright © 2023 채널PNU. 경기도내 불특정다수의 남성들을 상대로 유사성행위 등을 하는 키스방 수십여곳이 경찰의 단속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전히 성업 중인 것으로 나타나 강력한 단속이 요구된다. 여성가족부는 지난 7월6일 키스방을 청소년 유해업소로 결정ㆍ고시한 뒤 지속적으로 청소년 출입과 고용 등에 대한 단속에 나서왔다.

 

또 A 씨는 “키스방은 매니저(여종업원)를 뽑기 위해 면접을 진행한다. 면접 후 계약이 성사되면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키스방에서 일하고 있는 여종업원 A 씨는 과의 인터뷰에서 “강남역 일대에 있는 키스방만 해도 셀 수 없다”며 “키스방 간의 경쟁도 치열하다”고 털어놨다.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법원 판결문에 따르면 지난 2020년 7월 키스방에서 근무하던 A씨는 손님으로 방문한 피해자 B씨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점을 악용해 돈을 뜯어낼 생각을 갖게 된다. 신동 대학로에서 보드게임장으로 위장한 채 성매매업소(일명 키스방)를 운영해 온 업주가 경찰에 붙잡혔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은 휴대전화 등을 통해 키스방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확보했고 이들 이용자에 대한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경찰은 “단순하게 키스만 할 경우는 음란행위까지는 해당되지 않겠지만 유사성행위 또는 남성 혼자서 자위행위까지 하는 것을 방치한다면 영업주는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준수사항) 2호에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1월에는 경기도에 위치한 모 키스방에서도 유사성행위를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는 기사가 보도되기도 했다. 이 시간동안 남성과 여성 매니저는 간단한 대화를 나누고 키스를 나누기 시작한다. 앞서 말했듯이 남성은 여성의 옷 속으로 손을 넣어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을 만질 수 있지만 여성 매니저의 탈의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또 여성 매니저가 남성의 성기에 손을 대는 일도 절대 없다.

분당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가라오케 서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찾은 지적장애인에게 1억2000여만원 뜯은 女-국민일보”

Leave a Reply

Gravatar